두려움에 정면으로 도전하며 나를 검증해 보는 기회 (혜택 #1)

네트워크 마케팅은 평범한 사람에게 부자가 되는 기회를 준다고 이야기합니다. 그 이야기는 맞기도 하지만 틀리기도 한 이야기입니다. 평범한 사람은 그냥 평범한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부자가 된 사람은 (물론 자기 능력으로) 무엇인가가 달랐기 때문입니다. 시작이 달랐던, 과정이 달랐던 일단 평범한 사람은 아니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실패에 대한 두려움, 자신의 부족함에 대한 두려움, 배경과 배움이 부족함에서 오는 두려움 등을 이겨낸 사람들이었습니다.  부자가 되고 성공을 하고 등의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은 그들에게는 분명 그렇게 될 자격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최소한 우연은 아니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 주는 첫번째 기회는 로버트 기오사키의 말처럼 두려움을 이겨낼 기회인 것입니다. 그리고 그 과정을   통해 자신의 진정한 내면의 승리자의 모습을 세상에 보여줄 수 있는 기회인 것입니다.

부자가 되고 말고는 “그 두려움과 정면승부하는 과정을 어떻게 통과하느냐?”가 되겠지요.  물론 그 시험을 통과하지 못하면 실패자가 됩니다.  그러니 네트워크 마케팅은 부자가 되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여 “자신이 가진 두려움을 이길 수 있느냐?”라는 자기 시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러한 과정을통해 진정한 자신을 발견하며 세상에 검증해 보이는 기회인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하는 분들을 존경합니다. 자신의 두려움에 도전장을 던진 분들이기에 그렇습니다. 

오늘도 두려움과의 멋진 한판 승부가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에서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 만들기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