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그곳에 꼭 가봐야…

여행을 좋아하십니까?

굳이 여행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이 있으십니까?  하와이도 좋고, 동남아의 어느 리조트도 좋습니다.  유럽에 가서 역사를 보고 어느 강가에서 차한잔을 마시러 가는 것도 좋습니다.  혼자 가는 상상도 좋고,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여행을 상상하며 행복에 젖어 드는 것도 좋습니다.

빙하를 보러 갔었습니다.  시애틀에서 크루즈를 타고 북쪽으로 몇일을 올라가며 멋진 캐나다의 항구 도시들을 보고, 빙하가 있는 곳까지 올라가면서 공기가 바뀌고, 바다의 색이 바뀌고, 나무가 바뀌는 것을 보았습니다.  빙하의 장관을 보기도 하고 빙하가 깨어지며 나는 천둥소리도 들어보았습니다.  저는 이제 호주의 아웃백을 지나 횡단하는 것을 상상하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인생을 살면서 가보고 싶은 곳에는 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그곳이 어디이던 그것이 사치는 아니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평생에 한번쯤은 그렇게 꼭 가보고 싶은 곳에 가봐야 하지 않을까요?

적어보십시오.

1.
2.
3.
.
.
사진이 필요할지도 모릅니다.  함께 가고 싶은 사람들에게 함께 가지고 약속도 하십시오.  시간표도 있으면 좋습니다.  성취는 그렇게 시작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평생을 살면서 (당신이 꿈꾸는 그곳에) 꼭 한번은 가보시기 바랍니다.  그 정도는 누리고 살아야 하는 것이 인생입니다.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에서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 만들기

위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