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언 트레이시… 그에 대해 예스24시는 아래와 같이 소개 합니다.
세계적인 비즈니스 컨설턴트, 전문 연설가, 베스트셀러 작가인 브라이언 트레이시는 글로벌 컨설팅 기업의 CEO이기도 하다. 그는 불우한 가정에서 태어나 고등학교를 중퇴한 뒤, 뒤늦게 공부를 시작해 MBA를 취득했으며, 경영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자신의 회사를 설립하기 전까지 세일즈, 마케팅, 투자, 부동산 개발, 경영 컨설팅 등 20여 개의 분야에서 수많은 성공신화를 탄생시켰다.
트레이시는 전 세계 강연을 통해 500만 청중의 삶을 변화시켰고, 그의 1년 스케줄은 항상 강연과 워크숍 일정으로 가득 차 있다. 그가 개발한 세일즈 트레이닝 프로그램에는 23개국의 50만 명이 넘는 프로 세일즈맨들이 참여하고 있으며, IBM, 포드, GE, BMW 등 글로벌 기업의 CEO들을 대상으로 강연도 이어나가고 있다.
브라이언은 계속 학습의 중요성에 대하여 너무 열정적이어서 그는 세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연속 학습 강단인, iLearning Global (www.ilearningglobal.tv)에 합류하여 활동하고 있다.
그는 강연뿐 아니라 70여 권의 책과 비디오·오디오 프로그램을 만들었으며, 그가 저술한 책들은 50여 개국에 25개 이상의 언어로 번역돼 출간되었다. 지은 책으로 베스트셀러인 《백만불짜리 습관》, 《개구리를 먹어라!》, 《겟 스마트》, 《목표, 그 성취의 기술》, 《판매의 심리학》, 《전략적 세일즈》 등이 있다.
한국은 물론이요 전 세계적으로 성공학과 리더십으로 인정받는 그가 네트워크 마케팅을 언급하며 아래와 같은 이야기를 합니다.

그의 말 중 “구매의 핵심 조건은 신뢰다!” 라는 말이 가슴을 때립니다. 그래서 “네트워크 마케팅은 미래가 있고, 되는 사업이다 라는 말이 정말 합리적이고 논리적이다” 라는 생각을 해보는 것입니다.
사색의 시대에서 검색의 시대로, 검색의 시대에서 추천의 시대로 넘어가며 이제는 온라인 상에서의 리뷰나 추천도 믿을 수 없는 시대로 변해가고 있고, 그럴수록 믿을 수 있는 친구나 친척, 이웃의 추천이 더욱 귀하게 작용되는 시대로 변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한 관점에서 보면 “구매의 핵심 조건은 신뢰다! 라는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는 유통 방식의 재조명”이 필요한 시대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이 아마도 크고 작은 많은 기업들이 관계 중심으로 형성되는 네트워크 마케팅을 검토하는 이유이기도 할 것입니다.
브라이언 트레이시의 글을 보며 네트워크 마케팅 업계안에 있는 것에 대한 자부심을 가져 봅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