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 of 1 : 좋은 파트너 한 명!

동기부여, 성공학, 셀프-리더십 등을 듣거나 힘이 될 만한 동영상 자료를 찾다 보면 가끔 듣고 보게 되는 것이 바로 KFC의 신화를 만들어낸 커널 샌더스의 스토리를 접하게 된다.

1952년, 대부분의 사람들이 은퇴를 하거나 인생을 정리하기 시작하는 60을 훌쩍 넘은 나이에 KFC를 창업하며 새로운 도전을 하였다.  자신이 직접 KFC의 모델이 되고, 1,008번의 “NO”라는 대답을 들으며 그는 자신의 꿈을 이루어 갔다.  1,008번의 실패를 거듭하며 포기할 줄 몰랐던 그는 “실패는 있어도 포기는 없다!”는 성공학에서 이야기하는 집중력과 인내력의 가장 모범 된 사례를 보여 주었다.  그리고 그의 스토리는 꿈의 성취는 나이와는 상관이 없음을 보여주는 멋진 성공 스토리이고,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는 인내와 극복, 도전과 성취의 스토리인 것이다.

하지만 간과하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  그의 성공은 피트 하먼이라는 파트너를 만나면서 시작이 되었다는 것이다.  피트는 식당을 차리고, 치킨을 담는 바구니 등을 생각해 내고, 고객 서비스 개념 정립과 직원 교육의 체계를 잡았고, 커널 샌더스는 그것을 마케팅 하였던 것이다.

혼자서 모든 것을 다 잘할 수 없다. 그러니 혼자 해서 성공할 수도 없다.  사실 빌 게이츠에게는 평생 친구였던 폴 앨런이 있었고, 스티브 잡스 옆에는 스티브 워즈니악이 있었다.  그렇게 세기의 성공 스토리에는 파트너가 있었던 것이다.

사실 좋은 파트너는 무엇을 하던 필요하다.  배우자와 정말 좋은 파트너가 된다면 그 가장은 행복하고 자녀들은 멋지게 성장할 것이다.  직장도 그렇고 봉사활동도 그렇다.  인생에서의 모든 성공은 좋은 파트너와 함께 할 때 가능해지는 것이다.  누군가와 함께 할 때 부족함이 채워지고 시너지적 상승 효과가 만들어지기 때문이다.

하물며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다를까?  네트워크 마케팅 교육을 할 때 나는 “성공자는 반드시 짝꿍으로 나온다!”는 이야기를 한다.  진정한 성공자들 옆에는 분명 파트너가 있다.  그래서 교만할 수 있는 근거조차 없다.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고 싶은가?  파트너를 찾아라!  짝꿍을 찾아라!  나와 함께 성공의 길을 갈 파트너를 찾으라는 것이다.

물론 그 방법은 배워야 하고 준비가 되어져야 할 것이다.  그 출발점은 그 좋은 파트너 한 명의 중요성을 깨닫는 것이다.  그 중요성을 가슴 깊이 깨닫는 순간 변화와 성장은 시작될 것이다.

혼자 하지 마라!  파트너를 찾아라!  

Power of 1!  좋은 파트너 한 명!

댓글 남기기

워드프레스닷컴에서 웹사이트 또는 블로그 만들기

위로 ↑